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주문 취소

결제완료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메뉴에서 [주문 취소] 버튼을 눌러 전체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에 대한 주문 취소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준비완료상품포장중
상품준비완료상품포장중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구매자 귀책
교환반품 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귀책
상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알게 된 날(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 신선 / 냉장 / 냉동식품과 같이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경우 단순 변심, 주문 착오 사유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신선 / 냉장 / 냉동식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2일 이내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구매자 귀책
교환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판매자 귀책
상품의 불량/하자 또는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해당 상품의 배송비는 헬로네이처에서 부담합니다.
변심 반품
변심 반품의 배송비는 전액 고객 부담이며 환불 배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품 상품 및 쿠폰 적용을 제외한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차등 적용됩니다.
일반 고객
4만 원 이상 : 3,000원
4만 원 미만 : 6,000원
헬로패스 가입 고객
14,800원 이상 : 3,000원
14,800원 미만 : 6,000원
주문 시 배송비를 지불한 경우
최종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모두 3,000원

교환반품 제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다음의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단, 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는 예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

전화 문의
1644 - 4339
1:1 문의
로그인 > 마이페이지 > 1:1문의
카카오톡 문의
ID: 헬로네이처
운영시간
매일 08:00 ~18:00